엄지의 ⭐막내 캐리⭐ 모음.zip | 여자친구(GFRIEND) 엄지

18 Agu 2020
75 626 Ditonton

#빛나는_여름날의_싱그러운_예원아
HAPPY YERINDAY

Komentar
  • 💥광고 제거 16:14 ⚠️외계어 부분은 저작권 문제로 편집되었습니다ㅠ 🎶엔딩BGM Corinne Bailey Rae - Put Your Records on 엄지 커버.ver ⬇️ idworlds.info/from/1tlnaK-Tn5iIl8k/video

    HOOP후프HOOP후프2 bulan yang lalu
  • Umji is so cute and lovely 😍

    Lkj7006이경지Lkj7006이경지5 jam yang lalu
  • 현실 먼치킨 이네...

    박경모박경모22 jam yang lalu
  • 인트로 소리더 한마디부터 터졌습니다ㅋㅋㅋㅋㅋ

    김민성김민성8 hari yang lalu
  • 우와 영상퀄리티 대박이에요!! 혹시 어떤 편집앱 사용하시는지 알 수 있을까요...?

    정세연정세연10 hari yang lalu
    • 인샷써요😊

      HOOP후프HOOP후프10 hari yang lalu
  • 2:49 하고 3:15 memoria같은데 몇화인가요..?아님 어떻기 쳐야 나와요?

    F loraF lora11 hari yang lalu
    • @HOOP후프 엇 감사합니다!

      F loraF lora7 hari yang lalu
    • 2:49 메모리아 춘천편 ep.3입니다😊

      HOOP후프HOOP후프8 hari yang lalu
    • 메모리아 첫번째시즌이네요

      김민성김민성10 hari yang lalu
    • 2분49초는 메모리아 맞는데 시리즈가 많아서 잘모르겠고 3분15초는 보았다 라는 프로그램이에요

      김민성김민성10 hari yang lalu
  • 14:28 에서 와바바밤바가 알아봐 한번을 말하는 것 같아용 ! :) ((아닐 수도,, 제가 듣기론 그렇게 들었어여 ㅎㅅㅎ

    연재연재20 hari yang lalu
  • 다른 건 몰라도 영어 잘하는 건 진짜 부럽네요 제가 영어를 넘 못해서 ㅜㅜ

    정민정민21 hari yang lalu
  • 진심 만능!

    E's하비박스E's하비박스25 hari yang lalu
  • 0:14 이거 출처좀 알려주세요 ㅠㅠ

    오현우오현우Bulan Yang lalu
    • 스튜디오 춤 교차로 비하인드입니다☺️ idworlds.info/from/rNWdn63Smn96rZY/video

      HOOP후프HOOP후프Bulan Yang lalu
  • Eng subs for international fans pls

    thumbelina 98thumbelina 98Bulan Yang lalu
  • Huhu eng subs too pls

    thumbelina 98thumbelina 98Bulan Yang lalu
  • 큽....나도 집에서 막내라서 서러운점 많은데 엄지언니도 팀에서 막내니까 공감(?)되면서 너무 좋다♥ 김예원 흥해라 돈 길만 걸어♥

    진동그라미진동그라미Bulan Yang lalu
  • 역시 엄지캐리

    권영애권영애Bulan Yang lalu
  • 13:23 요기도 예쁘자나 13:41부터 목소리도 귀엽자나 특히 14:07 안녕~ ㅎㅎ

    꽃을사랑하는 마음꽃을사랑하는 마음Bulan Yang lalu
  • 저는 이상형이 엄지입니다

    프로페서줌프로페서줌Bulan Yang lalu
  • 엄지 개귀엽

    Andy omgAndy omgBulan Yang lalu
  • 03:04 03:28 04:51 06:14 07:44

    yongseok ghymnyongseok ghymnBulan Yang lalu
  • 엄지가 제일좋아 ㅠㅠ

    Siwoo ParkSiwoo ParkBulan Yang lalu
  • 저요새 엄지가 넘조아요...

    BLucherry XBLucherry XBulan Yang lalu
  • 매니저 언니 나이스 타이밍!>

    _빛_빛2 bulan yang lalu
  • 감자 한개 뺀거 진짜 똑똑하다👍👍👍

    서은서은2 bulan yang lalu
  • 버디도 아닌데 얼떨결에 17분 짜리 영상을 한번도 안 넘기고 봤네요... 와 근데 진짜 엄지님 매력 넘치시는 것 같아요 ㅠㅠㅜㅜㅜㅜㅜ

    도망가자도망가자2 bulan yang lalu
  • 알파고ㅋㅋ 저렇게 설명해낸다는게 대박. 마고 컴백하고 나온 주간아 몸으로 길게 말해요도 진짜 경이롭더라구요. 설명을 잘 하고 잘 추리하는것도 있긴 하지만, 한편으로는 뭔가 다들 찐친해서 텔레파시로 의미를 전달하는것 같을 정도로 쩔음.

    DK parkDK park2 bulan yang lalu
  • 마지막에 엄지가 부른 노래 뭔가용?

    유쟈유쟈2 bulan yang lalu
    • @HOOP후프 감사합니다!

      유쟈유쟈2 bulan yang lalu
    • Corinne Bailey Rae - Put Your Records on 엄지 커버 영상입니당⬇️ idworlds.info/from/1tlnaK-Tn5iIl8k/video

      HOOP후프HOOP후프2 bulan yang lalu
  • 오구오구 우리 엄지❤️

    연라온연라온2 bulan yang lalu
  • 오프닝 보자마자 구독 박았습니다..

    곽춘삼곽춘삼2 bulan yang lalu
  • 음식이름 냠냠냠 순발력 진짜 엄청난듯...ㄷ

    있없다 ت있없다 ت2 bulan yang lalu
  • Umji aku tidak bisa berkata kata lagiii kamuu sunggu talent bener bener

    Nur AisyahNur Aisyah2 bulan yang lalu
  • Umjiyaaa

    Nur AisyahNur Aisyah2 bulan yang lalu
  • 떰파고의 세계는 완벽..

    파란우산파란우산2 bulan yang lalu
  • 젤 좋음 ㅋ

    sw ksw k2 bulan yang lalu
  • 신비언니도 막내입니다 나이도 같습니다 엄지언니가 신비언니한테 언니말고 야라고 한적 많고 심지어 친구라고 합니다 생일이 느려서 막내라구여?그럼 님들보다 생일 많은 친구들한테 언니라고 하세요

    로로바라기로로바라기2 bulan yang lalu
    • @로로바라기 공식적으로는 멤버마다 맡은 역할이 정해져있어서 그런 것 같아요😊 신비가 막내인걸 모르는 분들이 많아서 속상하셨나보네요😭

      HOOP후프HOOP후프2 bulan yang lalu
    • @HOOP후프 아니 엄지만 막내라고 하는문들이 생각보단 많아요

      로로바라기로로바라기2 bulan yang lalu
    • 둘다 막내 맞는데요?🤔

      HOOP후프HOOP후프2 bulan yang lalu
  • 엄지사랑해

    여름여름2 bulan yang lalu
  • 이 귀한 걸 지금 보다니 엄지 매력이 잘 담긴 영상이에용!!

    깜짝퀴즈깜짝퀴즈2 bulan yang lalu
  • 4:53 이거 무슨 예능이에요?

    There Is no Limit To The SongThere Is no Limit To The Song2 bulan yang lalu
    • 보았다-여자친구 편 입니다😀 idworlds.info/from/zMhzgrOYcZiMiNE/video

      HOOP후프HOOP후프2 bulan yang lalu
  • 마지막 무슨노래인가요?ㅠㅠ엄지언니목소리같긴한데 아시는분은 무슨노래인지알려주세요!!

    서연서연2 bulan yang lalu
    • 감사합니다

      서연서연2 bulan yang lalu
    • Corinne Bailey Rae - Put Your Records on 입니다! 엄지가 커버한 영상입니당⬇️ idworlds.info/from/1tlnaK-Tn5iIl8k/video

      HOOP후프HOOP후프2 bulan yang lalu
  • 엄지언니 똑똑하고 귀엽고 이쁘다ㅠ

    병아린이지호병아린이지호2 bulan yang lalu
  • 이 영상 너무 좋아요,,, 엄지로 가득해서💛

    Jinnie storyJinnie story2 bulan yang lalu
    • 저두요🙊💕

      HOOP후프HOOP후프2 bulan yang lalu
  • 이래서 여자친구 안 좋아할 수 없지용 ㅎㅎ 특히 엄지 가수 했어도 잘 했을거고 가수 안 해도 선생님 하면 진짜 잘했죵 ㅎㅎ

    이동진이동진2 bulan yang lalu
  • 마지막 노래 엄지가부른거죠?ㅠㅠ 제목이뭔가요 어디서듣죠ㅠㅠ 엄지는 순하고 착하고 이쁘고 엄지하고싶은거 다해!

    퐁텅퐁텅2 bulan yang lalu
    • 맞아요😆 Corinne Bailey Rae - Put Your Records on 입니다! 엄지 커버 영상입니당⬇️ idworlds.info/from/1tlnaK-Tn5iIl8k/video

      HOOP후프HOOP후프2 bulan yang lalu
  • 이 영상 은근히 마약영상이라구여 지금 5번째 인거 같네용 ㅋㅋㅋㅋㅋ 후프님 예쁜 영상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❤️

    서윤서윤2 bulan yang lalu
    • 🤭감사합니다🤭💕

      HOOP후프HOOP후프2 bulan yang lalu
  • I wish there were english subtitles *crying in i-buddy*

    Rynny PseudoRynny Pseudo3 bulan yang lalu
  • 썸넬 자주 봤는데 이제 들어와요 공식 유튜브인줄 알았는데 팬튜브였다니...

    보리차보리차3 bulan yang lalu
    • 😢감사합니다!!🙊💕

      HOOP후프HOOP후프3 bulan yang lalu
  • 보면 볼수록 예뻐보이고 매력덩어리네,모든 걸그룹은 막내가 진리네

    반민특위친일청산반민특위친일청산3 bulan yang lalu
  • 14:12 자세 너무 아름답잖아ㅠㅠㅠㅠ

    miraclengermiraclenger3 bulan yang lalu
  • Umji has definitely come a long way from being the baby-faced maknae to a grown up lady now. She still retains that cuteness factor that she naturally has, and she's talented and smart. Glad that she's a part of GFriend.

    Alan YeowAlan Yeow3 bulan yang lalu
  • 중간에 우아아 하는거 미쳤다 귀여워...

    김민수김민수3 bulan yang lalu
  • 16:40 와..막짤뭐냐.....

    빈3 bulan yang lalu
  • 잘봤습니다 못하는게뭐야 &&^^ 항상건강하셨으면합니다 여자친구화이팅

    청룡의검청룡의검3 bulan yang lalu
  • 후프님!오늘도 영상 재밌네용❤️😄🥰

    캔디캔디3 bulan yang lalu
    • 감사합니다🥰

      HOOP후프HOOP후프3 bulan yang lalu
  • 썸네일 너무 기여운거 아니에여?ㅜㅜ엄지언니 사랑해요웅오유윻오ㅠㅇ

    Seul Ah슬아Seul Ah슬아4 bulan yang lalu
  • 은근히 여배우관상

    매월 2일빵은매월 2일빵은4 bulan yang lalu
  • 볼수록 귀티나는 관상이다..

    매월 2일빵은매월 2일빵은4 bulan yang lalu
  • 12:56 아 이거 초 4때 엄청 썼었는데ㅋㅋ 엄청 빠르게 말할 수 있는뎅ㅋㅋ 요즘엔 비밀얘기 같은 거 저걸로 씀ㅋㅋ 예원언니 보고 배워(?)서 여자친구 외계어라고 불렀었쮜.. ㅂ으로 했었는뎃

    챼슬Ø챼슬Ø4 bulan yang lalu
  • 예원언니 ㅠ 내 최애언니 안 좋아할수가없오... 탈덕의 길은 없다아!

    Sienna SongSienna Song4 bulan yang lalu
  • 인트로부터 잘 짜여있네요 옛날 생각난다 ㅎㅎ

    Haru KimHaru Kim4 bulan yang lalu
    • 감사합니다🥰

      HOOP후프HOOP후프4 bulan yang lalu
  • 다 봤던거다 ㅋㅋㄱ

    U IU I4 bulan yang lalu
  • 15:44초는 언제 한건가요?

    괭이괭이4 bulan yang lalu
    • @HOOP후프 감사합니다🙇♡♡

      괭이괭이4 bulan yang lalu
    • 20191024 브이 라이브 보이스 온리이구요! 제목은 옥메와까입니당😆

      HOOP후프HOOP후프4 bulan yang lalu
  • 아..우리 무지 정말 다~가졌다 ...ㅠㅠ

    정재윤정재윤4 bulan yang lalu
  • 똘똘한 놈 어디에 나오나 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숟가락 얻는다는 부분에서 나왔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똘똘해여 엄지★

    AR YoonAR Yoon4 bulan yang lalu
  • 엄지는 일반 회사같은데 입사해도 진짜 상사들한테 이쁨받을듯 어느 직종이든

    ᄉᄆᄋᄉᄆᄋ4 bulan yang lalu
  • 역시 부모님 유전이라 똘똘하네

    너굴너굴4 bulan yang lalu
  • I swear she’s the most precious baby ever 🥺🥺🥺☁️

    romljg7! Igrm7jromljg7! Igrm7j4 bulan yang lalu
  • 편집 뭘로 하시나요..?

    ᄋ&ᄋ까비ᄋ&ᄋ까비4 bulan yang lalu
    • 인샷 무료버전 입니다!

      HOOP후프HOOP후프4 bulan yang lalu
  • 엄지헌정영상이였구나 ㄷㄷ 찐덕

    오은택오은택4 bulan yang lalu
  • I can see that she's very down to earth. I love her so much:)

    Elaica SibungaElaica Sibunga4 bulan yang lalu
  • 버디라서 행복합니다...

    ミ슈링ッ{sulingッ} ღミ슈링ッ{sulingッ} ღ4 bulan yang lalu
  • 3:15 이거 방송 뭐예요? ㅠㅠ 출처들좀 표시해주시면 안 되나요?ㅠㅠㅠ

    mama4 bulan yang lalu
    • @HOOP후프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

      mama4 bulan yang lalu
    • ㅠ넵! 표시해놓을게요😭 원더케이 보았다 여자친구 편 입니다! ⬇️링크에요 idworlds.info/from/zMhzgrOYcZiMiNE/video

      HOOP후프HOOP후프4 bulan yang lalu
  • 엄지 금수저~ 아버지부터 형제들 다 수재들임~~

    Percent OnePercent One4 bulan yang lalu
  • ㅇㅈ 라인 최고

    오은택오은택4 bulan yang lalu
  • 아니 이정도 퀄리티에 1.2만회 조회수가 말인가..?

    _ Buddy_ Buddy4 bulan yang lalu
    • @_ Buddy 제가 설레발 쳤을까봐😂 감사합니다💕

      HOOP후프HOOP후프4 bulan yang lalu
    • @HOOP후프 당연히 칭찬이었는데 오해의 소지가 좀 있었네용~ 진짜 좋은 퀄리티라고 생각해여ㅕ

      _ Buddy_ Buddy4 bulan yang lalu
    • 칭찬이겠죠..?!🤔 감사합니다!💗

      HOOP후프HOOP후프4 bulan yang lalu
  • 3:14 무슨 프로그램 이예요?

    Jong u BeakJong u Beak4 bulan yang lalu
    • @HOOP후프 감사합니다

      Jong u BeakJong u Beak4 bulan yang lalu
    • 3:15 얘기 하시는거면 원데케이 보았다 여자친구 편 입니다😊 ⬇️링크에요 idworlds.info/from/zMhzgrOYcZiMiNE/video

      HOOP후프HOOP후프4 bulan yang lalu
  • 이 후프님 그 틧터의 후프님 아닌신가? 썸네일과 이름 보자마자 바로 구독했어요ㅜㅜㅜ

    마마4 bulan yang lalu
    • 오? 감사합니다😆❣

      HOOP후프HOOP후프4 bulan yang lalu
  • You're cute and smart. Have a happy day. Day after day. Please let me know if there's a problem. I'll keep my girlfriend as long as I can.

    V AnonymousV Anonymous4 bulan yang lalu
  • သိပ်​တော် သိပ်ချစ်ဖို့​ကောင်း​သော အုန်းကြည်မ​လေး 🥰🥰🥰

    Pyi Soe LwinPyi Soe Lwin4 bulan yang lalu
  • 50명때부터 구독한 사람은 왠지 뿌듯 ... 더 흥하십쇼!

    달루나달루나4 bulan yang lalu
    • 감사함돠!!😭

      HOOP후프HOOP후프4 bulan yang lalu
  • 편집 좋아요 ㅎㅎ

    생갈치1호의행방불명생갈치1호의행방불명4 bulan yang lalu
    • 감사합니다!!(꾸벅)

      HOOP후프HOOP후프4 bulan yang lalu
  • I am really in love with this lady, imagine she has everything?! she is rich, WISE and BRIGHT, talented, beautiful inside and outside of her. She is totally a brain and beauty with a heart. I love you Umji baby!

    RE GI NARE GI NA4 bulan yang lalu
  • 헐ㅜㅠ 편집 엄청 잘 하시네요!! 어이쿠 손이 구독으로 미끄러졌네.....

    hy shinhy shin4 bulan yang lalu
    • 어이쿠 감사합니다😝💕

      HOOP후프HOOP후프4 bulan yang lalu
  • 진짜 요즘 여자친구 팬튜브가 점점 줄어드는 것 같아서 속상했었는데 이렇게 고퀄의 영상을 올려주시다니! 감사합니다ㅠㅠㅠ💗💗💗

    후뿌뿌뿌후뿌뿌뿌4 bulan yang lalu
    • 열심히 할게요ㅠ!

      HOOP후프HOOP후프4 bulan yang lalu
  • 근데 보면 엄지는 진짜로 똑똑하고 야무지고 귀티가 남... 여유있는 집에서 사랑받고 자란느낌

    LL4 bulan yang lalu
    • @깔라만시 우와 연수구 사는데...

      최빠방씌 • ᴥ •최빠방씌 • ᴥ •2 bulan yang lalu
    • 엄지 인천 연수구 출신이던데 그쪽이 워낙 잘사는 동네여서

      깔라만시깔라만시3 bulan yang lalu
    • @멘보샤 네 인천에 있는 모아치과 대표원장님은 맞으신데 전국에 있는 45개의 치과를 모두 운영하신다는게 아니라는 얘기였어요

      강일강일3 bulan yang lalu
    • 강일 저거 잘못된거 아니에요 치과 이사? 딸 맞습니다 얼마나 유명하면 북한까지 다녀오겠습니까

      멘보샤멘보샤3 bulan yang lalu
    • @전민영 죄송한데 티엠아이뉴스 그거도 찌라시로 만들어진거라서 사실이아니에요

      강일강일3 bulan yang lalu
  • 와 영상진짜 어디 공식채널급 퀄리티네요ㄷㄷ 감탄하면서 봤어요 진짜...

    링히링히4 bulan yang lalu
    • 우와ㅠ 너무 큰 칭찬 감사합니다😭💕

      HOOP후프HOOP후프4 bulan yang lalu
  • 썸넬이 대기업급으로 잘 만드셔서 들어와봣더니 영상편집퀄리티도 정말 좋으시네요 ㄷㄷ

    김기범김기범4 bulan yang lalu
    • 헐랭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ㅠ 💕💕

      HOOP후프HOOP후프4 bulan yang lalu
  • 여자친구 안했스면 최연소 명문대를 뛰어넘어서 대학원 연수 논문 쓰고 최연소 대학교수겸 박사 일석이조 일타쌍피 더블타이틀 얻었습니다

    폭풍의질풍폭풍의질풍4 bulan yang lalu
    • @리미유 인정

      진동그라미진동그라미Bulan Yang lalu
    • 확실히 엄지는 공부머리는 탁월한 거 같아요... 데뷔 때부터 지금까지 보면 아이돌로서 갖춰야할 것을 계속 개발하면서 성장하는 거 보아하니 그 머리를 대학교 공부에 대입해보면 대학원까진 우습게 다닐 거 같은....

      리미유리미유2 bulan yang lalu
    • @직거래제주감귤 지금 다니고있지만 지도교수가 오무지라면...쌉가능이요...

      MistiikMistiik3 bulan yang lalu
    • @폭풍의질풍 아니 못간다는게 아니라 가지말라는.... 대학원은 가면 안되는 장ㅅ 읍읍

      직거래제주감귤직거래제주감귤3 bulan yang lalu
    • @직거래제주감귤 충분한 가능 한일입니다 제가 봦을때 어릴때 영재일거란 느낌 듭니다

      폭풍의질풍폭풍의질풍3 bulan yang lalu
  • Don't understand every word they say, but Umji is definitely smart & awesome!!!

    IshidillyIshidilly4 bulan yang lalu
  • 편집,,진짜 너무 이뻐요ㅜㅜㅜ 무조건 더더더 뜨셔야합니다.!!!

    maNGo ALmaNGo AL4 bulan yang lalu
  • 여신엄지👍👍👍💗💗💗💗💗💗💗

    갓갓유정S2배수지갓갓유정S2배수지4 bulan yang lalu
  • 아 진짜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

    여젤이사랑해여젤이사랑해4 bulan yang lalu
  • So cute 🍎❤

    cristina ramirezcristina ramirez4 bulan yang lalu
  • Umji is smart! Talented!

    HADJI ZERICEDAHADJI ZERICEDA4 bulan yang lalu
  • 일상일산 서러움서울..,.작사가자

    j jj j4 bulan yang lalu
  • 애가 타고나게 똘똘하나보네 모든 잘하는거보니

    박민박민4 bulan yang lalu
  • 후프.. 편집너무잘해.. 내가 찾던 그런 사람.. 난 왜 이제야 알았지?? 사랑합니다(?)

    DODO4 bulan yang lalu
    • 😝감사합니다ㅠ 더 노력할게요!

      HOOP후프HOOP후프4 bulan yang lalu
  • 이 집 영상 제작 수준급이네

    DShield01DShield014 bulan yang lalu
    • 감사합니다😊

      HOOP후프HOOP후프4 bulan yang lalu
  • 엄지는 엄지척이지

    오미자오미자4 bulan yang lalu
  • je me demande si elle est l'amour de ma vie 그녀가 내 인생의 사랑인지 궁금해🤔

    Certain Facial ExpressionsCertain Facial Expressions4 bulan yang lalu
  • 진짜 감자는... 레전드다... ㅜㅜ

    빠리뽕빠리뽕4 bulan yang lalu
  • 💙💜

    KinotKinot4 bulan yang lalu
  • 영상 감사합니다❤️ㅠ

    RTPW ZZANGRTPW ZZANG4 bulan yang lalu
    • 봐주셔서 감사합니다😊

      HOOP후프HOOP후프4 bulan yang lalu
IDworld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