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놀면 뭐하니?] "얘가 왜 나와?" 조병규를 놀라게 한 절친 김혜윤의 등장♨, MBC 210213 방송

13 Peb 2021
887 176 Ditonton

★★★More clips are available★★★
iMBC
www.imbc.com/broad/tv/ent/hangoutwithyoo/vod/
WAVVE
www.wavve.com/player/vod?programid=M_1004711100000100000&page=1

Komentar
  • 마멜겅듀님 ㅜ

    ᄋᄋᄋᄋ2 hari yang lalu
  • Kim Hye Yoon so cute 🥰

    Ganteng BgtGanteng Bgt4 hari yang lalu
  • Please let them have a project again together

    maxinne mamarilmaxinne mamaril14 hari yang lalu
  • I hope she's in more tvshows. She's a charmer, is her name hye eon, or hye on

    L 15L 1524 hari yang lalu
  • She's so cute in that drama i wonder what drama is she in right now

    L 15L 1524 hari yang lalu
  • What's the episode no

    Mary ChhangteMary ChhangteBulan Yang lalu
  • Give a new project/kdrama to hyeyoon pls huhu i miss her so much :((

    Llalla MilkLlalla MilkBulan Yang lalu
  • 뭐야 혜윤 존나 귀여워ㅠㅠㅠㅠㅠㅠ

    워너원워너블워너원워너블Bulan Yang lalu
  • Wish they had eng subs tho 😩

    Manaswi :'3Manaswi :'3Bulan Yang lalu
  • What the name of this variety show?

    Aliya Afifah AzraAliya Afifah AzraBulan Yang lalu
  • Can someone tell me what is this program? And if please where can I watch it?🥺

    Pan Thitsar KhinePan Thitsar KhineBulan Yang lalu
  • I see so much chemistry between Byeong-gyu and Hyeyoon. Their cute bickering in Sky Castle sends me fireworks. I wanna see them act as a couple in the next project. Jebaaaaal!

    Wizard MadnessWizard MadnessBulan Yang lalu
    • 🙏🙏🙏🙏🙏🙏🥺🙏🙏🙏

      Deeanna PerezDeeanna Perez12 hari yang lalu
    • 🙏🙏🙏🙏

      maxinne mamarilmaxinne mamaril16 hari yang lalu
  • 우리 마멜공듀우 너무 귀여워ㅠㅠ

    엔도시 드림동 127번지 웨이션 아파트엔도시 드림동 127번지 웨이션 아파트Bulan Yang lalu
  • 1:59 ㅋㅋㅋ

    윤쌤중국어윤쌤중국어Bulan Yang lalu
  • Sumpah yah gemes banget liat hyeyoon lucu lucu abz suaranya khas bgt😂😍💕💕💕

    Siti NuryantiSiti NuryantiBulan Yang lalu
  • 울 마멜공주 도망쳐....

    설리가진리설리가진리Bulan Yang lalu
  • Hyeyon💜💜

    Sumi AjengSumi AjengBulan Yang lalu
  • 사랑해요 우리 혜욘 언니 💙

    Rina Sri HardianiRina Sri HardianiBulan Yang lalu
  • Gemush tiap liat kim hye yoon eonnie

    Rista Via ParamuditaRista Via ParamuditaBulan Yang lalu
  • 폭력 실화?

    D LeeD LeeBulan Yang lalu
  • 병규야...진짜 사랑스럽다 너

    김예서김예서Bulan Yang lalu
  • 0:04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영지언니제발ㅋㅋㅋㅋㅋㅋㅋ

    305박한비305박한비Bulan Yang lalu
  • 2:00 조세호 놀란거 같은뎈ㅋㅋㅋㅋㅋㅋ

    L I G H TL I G H TBulan Yang lalu
  • 뭐임? ㅈㅂㄱ 학폭 아니였음? 그럼 왜 폭로자가 수두룩했지? 아니라고해도 스케 때부터도 그렇고 계속 이런문제가 나오니까 좀 찝찝하긴함..큼;

    나는야퉁퉁이나는야퉁퉁이Bulan Yang lalu
  • 김주영 쓰앵님 코스프레 없냐??

    HM KHM KBulan Yang lalu
  • 조병규 반응이 겁나 웃겼지ㅋㅋㅋ

    _꿈라이_꿈라이Bulan Yang lalu
  • What title?

    Kuku 9Kuku 9Bulan Yang lalu
  • What's the bgm? Sound familiar...

    나의 매직샵나의 매직샵Bulan Yang lalu
  • 제시 겁나 띠겁게 차다보네 ㅋㅋ

   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 바이러스Bulan Yang lalu
  • 0:02 하 ㅠㅠ 이영지님 표정이랑 리액션 너무 좋아 ❤️❤️

    유하연유하연Bulan Yang lalu
  • 조병규?..이새끼...눈깔봐라. 전형적인 범죄자 상인데. 영화에서 대박이지..연기가 아냐..어차피 저 인간들..쓰레기집단이니 그러려니 한다.

    Jun Yeop KimJun Yeop KimBulan Yang lalu
    • 민준이민준이Bulan Yang lalu
    • 중립이나 박아 이 샛기야

      원짇원짇Bulan Yang lalu
    • 뭐야 갑자기;;

      단비이단비이Bulan Yang lalu
    • 진짜랴요???

      네네네네Bulan Yang lalu
    • 얘 뭐래니

      사용자사용자Bulan Yang lalu
  • 2:04 웃는거 너무 귀엽다ㅋㅋㅋㅋㅋ

    엔하이픈 좋아하는 엔진엔하이픈 좋아하는 엔진Bulan Yang lalu
  • What show is this?

    Ftin surayaFtin surayaBulan Yang lalu
  • 마멜공주랰ㅋㅋ넘기엽다ㅜㅜㅜ별명조차ㅜㅜㅜ왤케 야위었어ㅜㅜ

    뚜껑뚜껑뚜껑뚜껑Bulan Yang lalu
  • No English sub is the weakness of every international fans.

    Alma JuyamagAlma JuyamagBulan Yang lalu
  • 맨오른쪽 여자 IT(그것) 닮았다

    빵돌이빵돌이Bulan Yang lalu
  • 아근데 츄라는분이 누구세요ㅓ??

    지융융지융융Bulan Yang lalu
    • 이달소여

      네네네네Bulan Yang lalu
    • 0:25에 유재석 옆에 있는분이요

      박재현박재현Bulan Yang lalu
  • 심은하한참리즈시절보면 혜윤이 닮았든데

    화야화야Bulan Yang lalu
  • Não perca o mais novo hit do sertanejo "Desmorto" de Bonde do Dia6: Eles não estão vivos mas continuam andando!! A sensação do ano que fez Fiuk voltar à vida!! Ouça agora: idworlds.info/from/0Z2ZrJGlb3x1erc/video

    gio vBgio vBBulan Yang lalu
  • eng sub

    Byun AnjByun AnjBulan Yang lalu
  • 0:03 이영지 표정이 킬포임 ㅋㅋㅋㅋㅋㅋㅋ 얘네 반응 찐인 거 대기실에서도 서로 안 만났나보네

    ME반지없어졌어!!!!!!!!ME반지없어졌어!!!!!!!!Bulan Yang lalu
  • 2:01 조세호 순간 찐으로 짜증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  고전파고전파Bulan Yang lalu
  • 서울의대 안가고 뭐하니

    Lucky조Lucky조Bulan Yang lalu
  • What show is this?

    DENIXX BLACKPINK OT4 stanDENIXX BLACKPINK OT4 stanBulan Yang lalu
  • 썸넬 김수현 닮았디

    김경원김경원Bulan Yang lalu
  • 진짜 인간 마멜

    호롤로로ᅥ로롤호롤로로ᅥ로롤Bulan Yang lalu
  • 천상요정 김혜윤

    어쩌다발견한하루.단하루.Extraordinary You어쩌다발견한하루.단하루.Extraordinary YouBulan Yang lalu
  • 1:25 거짓말이죠 반응 개귀엽네

    이우석이우석Bulan Yang lalu
  • Woaaahhhh So Cute . Hye yoon so cute . Cant stop smile looking at her

    HAHA HAHAHAHA HAHABulan Yang lalu
  • 어머 김혜윤 더 예뻐졌어어어ㅓ어ㅠㅠㅜㅠ

    Hayne LeeHayne LeeBulan Yang lalu
  • 혜윤 넘좋아 러블리ㅣㅣ

    이숨화이숨화Bulan Yang lalu
  • 응 학폭 ㅅㄱ

    OOBulan Yang lalu
  • 1:52 둘 다 상투적이어서 맨날 상투적인걸로 싸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계속 맴도냐 손 동작까지 웃겨 ㅋㅋㅋㅋㅋㅋㅋ

    지토지토Bulan Yang lalu
    • 이어지는 혜윤님 웃음소리도 찐 웃음 ㅋㅋㅋㅋㅋ

      지토지토Bulan Yang lalu
  • 주연이가 왜 저기있어?..

    120120Bulan Yang lalu
  • 어떻게 욕을 안하지 난 바로 시발부터 나올텐데... 역시 연예인들은 다르군

    쫀득쫀득Bulan Yang lalu
  • 0:56 둘다 귀여워 너무ㅠㅠㅠㅠ

    여운여운Bulan Yang lalu
  • cute

    Qry StalQry StalBulan Yang lalu
  • 병규 학폭 거짓이라 다행이야ㅠㅠ

    예진예진Bulan Yang lalu
  • 진짜 이뻐..

    blackblackBulan Yang lalu
  • 흠 알고리즘 이란......

    Y JY JBulan Yang lalu
  • 조병규 학폭 피해자 제보 존나 디테일한 거 떴던데 왜 본인은 일언반구도 없누ㅇㅅㅇ

    ??????Bulan Yang lalu
    • 인스타에 입장냈음 전부 루머라고

      유성유성Bulan Yang lalu
    • @히잇 그건 첫번째 폭로자 얘기고 지금 5번째까지나옴

      밍밍이밍밍이Bulan Yang lalu
    • @히잇 오 링크좀영

      ??????Bulan Yang lalu
  • 너무 이쁘다

    이정이정Bulan Yang lalu
  • 김혜윤 너무 예쁨 서글서글 잘 웃고

    연님빌런연님빌런Bulan Yang lalu
  • 혜윤언니❤

    유민YUMIN유민YUMINBulan Yang lalu
  • 0:21 나만 벽에다가 손 닦을라 했는데 벽이 너무 오돌토돌해서 못 닦고 그냥 손 들고있는거처럼 보이나 ㅋㅋㅋㅋㅋ

    내 남자가 체리를 좋아합니다내 남자가 체리를 좋아합니다Bulan Yang lalu
  • 병규야 너는 나랑 동갑 맞아? 잉??? 아무리 봐도 96년생이리는 것 믿기지가 않아 😒 몇 개월만 일찍 태어난 나는 이제 이모,아줌마 소리도 듣던데, 병규는 고등학생 같에~~🥰 힝 ㅠㅠ불공평해 ㅠㅠ

    SU MONSU MONBulan Yang lalu
  • 갑자기 불안해져서 그러는데 놀뭐 방송 가능한거니..?

    Happy or SadHappy or SadBulan Yang lalu
    • 아직 중립박으셈

      마천두마천두Bulan Yang lalu
    • @히히 병규님은 아직 확실하지 않은데 츄님은 거짓으로 밝혀져서...

      홍길동홍길동Bulan Yang lalu
    • @홍길동 확실하지 않는거같던데..

      히히히히Bulan Yang lalu
    • 병규랑 츄 다 거짓으로 밝혀졌죵

      홍길동홍길동Bulan Yang lalu
    • @다영 병규님 학폭논란,,

      여신강림 찐팬여신강림 찐팬Bulan Yang lalu
  • Why is juyeon everywhere

    Maryam ImranMaryam ImranBulan Yang lalu
    • I'm actually glad tho that he is going on more variety shows😅

      syahirahsyahirahBulan Yang lalu
  • 진짜 제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일 사랑스러움 미쳤음 김혜윤 사랑해

    하린하린Bulan Yang lalu
  • ㅌㅋㅋㅋㅋㅋ

    설탕많은꽈배기설탕많은꽈배기Bulan Yang lalu
  • 멀리해라

    io kio kBulan Yang lalu
  • 혜윤이 말투 목소리가 넘 이뻐 진짜 우와ㅏㅏㅏ 매일 듣고싶어

    MinMinBulan Yang lalu
  • 근데 방송가는 코로나에서 안전하나요?

    김석현김석현Bulan Yang lalu
  • 아 내 이름 혜윤이라고오~!

    Jelly beanJelly beanBulan Yang lalu
  • 기메윤 너무 좋아ㅠㅠㅠ

    고주연고주연Bulan Yang lalu
  • Birileri Türkçeye çevirebilir mi ya 😭😭

    F GF GBulan Yang lalu
  • 병규야 앞머리 좀 내리고 다녀주면 안 되겠니... 아니 물론 니 마음이지만... 난 덮병규를 사랑해

    취즈붤취즈붤Bulan Yang lalu
  • 아니 연기할 때는 넘 잘해서 그런가 커보였는데 여기오니까 작은게 아니라 쪼꼼해ㅋㅋㄱㅋㄱㅋ

    라하뉴라하뉴Bulan Yang lalu
  • 마녀사냥이 사람을 죽이는거지...

    박승현박승현Bulan Yang lalu
    • 주작이라고밝혀졌다는디

      25 Sᅣ25 SᅣBulan Yang lalu
  • 02:00 ㅋㅋㅋㅋㅋㅋ세호형님 좀 너무한거 아니냐?? ㅋㅋㅋㅋㅋㅋㅋ ㅈㄴ 쌔게치네 홍현희 순간 쫄은거같은데 ㅋㅋㅋㅋㅋ

    흐규흐규효정느흐규흐규효정느Bulan Yang lalu
    • 홍현희가 더쎄게친듯ㅋ근데 조세호가 홍현희 치니까 깜짝놀람ㅋㅋ

      펜타트펜타트Bulan Yang lalu
  • What program is this?

    Cess PlamCess PlamBulan Yang lalu
  • I can’t wait for her new Drama with BLACKPINK JISOO 😍

    Daraadz 2ne1adzDaraadz 2ne1adzBulan Yang lalu
  • 혜윤언니 넘 귀여워ㅠㅠ

    _가나다_가나다Bulan Yang lalu
  • 잘가라 조병규

    냥이턱시도냥이턱시도Bulan Yang lalu
    • 너도 잘가라~~~

      siwoo Jeongsiwoo JeongBulan Yang lalu
    • 용돈

      아이스아메리카노아이스아메리카노Bulan Yang lalu
    • 제대로 찾아보고 댓다세요 괜히 선동하지마시고ㅋㅋㅋㅋ ㄹㅇ

      GY GGY GBulan Yang lalu
    • 어딜감 ㅋㅋ 학폭논란글 쓴새끼들 다 글삭튀했는디

      배봉배봉Bulan Yang lalu
  • 얼마나 그지같이 살았길래 초중고 다 폭로가 뜨냐.

    Tube NuTube NuBulan Yang lalu
    • 그지같이?? 자기소개 하는건가 흠..

      건포도건포도14 hari yang lalu
    • @이클립스 병규냐?ㅋㅋㅋ

      Tube NuTube NuBulan Yang lalu
    • 니 얼굴

      김동균김동균Bulan Yang lalu
    • 니보단 ㅈㄴ 착하게 살았을듯

      이클립스이클립스Bulan Yang lalu
  • Juyeon.. i saw that ...

    Happy SunshineHappy SunshineBulan Yang lalu
  • 인생을 어떻게 살면 초중고 동창 모두 폭로가 나오지

    마도마도Bulan Yang lalu
  • 김혜윤 이쁘네

    뿌뀨뿌뀨Bulan Yang lalu
  • 아니 나 이거볼때 탁재훈이랑 홍현희때문에 터진다곸ㅋㅋㅋㅋㅋㅋ

    송강진심녀송강진심녀Bulan Yang lalu
  • 그렇게 그놈도 우주로 퇴출

    슬기강슬기강Bulan Yang lalu
  • 김수현인줄

    곽철용곽철용Bulan Yang lalu
  • 병규친구 만나서 넘 신난것같앜ㅋ케

    이예원ʏᴇᴡᴏɴ이예원ʏᴇᴡᴏɴBulan Yang lalu
  • 잰 키도 작고 못생겻는데 메뚜기가 왤캐 띄우냐 돈 먹엇나

    John DoeJohn DoeBulan Yang lalu
    • 방구석 찐따인 니보단 뭐... ㅋㅋ

      김동균김동균Bulan Yang lalu
    • 김혜윤이 못생겼다고? 참신한 개소리일세

      왕십리설렁탕왕십리설렁탕Bulan Yang lalu
  • 학폭 사라져라

    돋보기돋보기Bulan Yang lalu
    • @HAPPY SCHOOL 해피스쿨TV 그럼 남이 맞다고 하면 맞는거임?

      김동균김동균Bulan Yang lalu
    • @하이 본인이 아니라면 아닌거임?

      HAPPY SCHOOL 해피스쿨TVHAPPY SCHOOL 해피스쿨TVBulan Yang lalu
    • @정찬규 또 지랄이네 ㅠ

      고만좀행고만좀행Bulan Yang lalu
    • 본인이 아니라는데 뭐 어쩜...ㅋㅋㅋㅋ 해명글 가지고 오라고 할 때는 언제고 올리니까 눈닫귀닫 본인들이 듣고 싶은 것만 들음

      하이하이Bulan Yang lalu
    • @고만좀행 보고왔는데 어쩌라고

      정찬규정찬규Bulan Yang lalu
  • Como se llama el drama q interpretaran

    Enrique DiazEnrique DiazBulan Yang lalu
  • 2:01 what's the name of the boy beside the red one

    Trisha Mae QuinoTrisha Mae QuinoBulan Yang lalu
    • Juyeon and he’s apart of The Boyz 😊

      박해은박해은Bulan Yang lalu
  • title?

    Trisha Mae QuinoTrisha Mae QuinoBulan Yang lalu
  • Aarrghh i want watch this episode. But there are jo seho, i really hate this people, he has bad attitude.

    Risma DianRisma DianBulan Yang lalu
  • 마멜공주 고정했으면 좋겠다 ㅠㅜㅜㅜ

    마마잃은중천공마마잃은중천공Bulan Yang lalu
  • Jo byeong gu fighting

    Yuni SaraYuni SaraBulan Yang lalu
IDworlds